낭만을 꿈꾸는

코로나19 백신 2차접종 아스트라제네카-화이자 교차접종, 중앙보훈병원 주차요금 본문

일상

코로나19 백신 2차접종 아스트라제네카-화이자 교차접종, 중앙보훈병원 주차요금

낭만^^ 2021. 7. 14. 16:54

오늘 드디어 코로나19 백신

2차접종을 완료했습니다

저는 중앙보훈병원에서 접종을 했어요

1차접종과 똑같은 위치에서

접종이 진행되고 있었어요

제3관 요양병원 1층에서

예방접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정문으로 들어가시면

왼쪽으로 쭉 가시면 됩니다

접수를 하고

문진표 작성을 하면

아래와 같이 

화이자 백신 스티커를 붙여줍니다

응?이걸 왜 붙여줄까요 ㅋㅋㅋ

오늘은 화이자백신 접종만 있는 것 같은데 ㅋㅋ

접종 후 15분정도 모니터링을 위해

대기를 한 후 귀가를 하면 됩니다

저는 20분정도 대기후에 집으로 왔습니다

예진에서 화이자백신의 경우

심근염 부작용이 있다고 설명을 해주시더라구요

그럴 경우 바로 병원으로 가야한다고 얘기를 들었습니다

중앙보훈병원 주차요금 입니다

30분까지는 무료인데

30분 초과시 2천원부터 요금이 계산되더라구요

주차비는 바로 건너편에 있는 일자산공원

공영주차장이 더 저렴할 것 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