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강남역 고깃집 '한돈애' 목살이랑 술 한 잔 하기 좋은 곳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강남역 고깃집 '한돈애' 목살이랑 술 한 잔 하기 좋은 곳

낭만^^ 2020. 11. 7. 19:12

얼마전 강남역에서

친구들을 만났는데요

 

역시 시작은 고기!!!

목살에 한 잔 하기로 했습니다 ㅋㅋ

 

 

한돈애 라는 곳을 방문했습니다

강남역 5번출구에서 가까운 곳인데요

 

 

아 역시 강남..

비쌉니다 ㅋㅋㅋ

어쩔 수 없죠 ㅎㅎ

 

 

와사비를 줘서 좋더라구요

요즘 돼지고기랑 와사비랑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특히 이 황태해장국이

정말 맛있었어요

소주 술술 들어갈 각입니다

 

 

고기 색도 정말 좋네요~

너무 맛있겠어요 ㅋㅋ

 

 

고기 정말 맛있더라구요~

 

 

소주에 맥주로

소맥으로 시작을 했습니다

고기 너무 맛있게

잘 먹고 나왔습니다~

 

황태해장국이랑 고기랑

너무 맛있었습니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