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바른치킨 송파풍납점 꿀바른마늘치킨, 치즈떡볶이 맥주 맛있어요~!!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바른치킨 송파풍납점 꿀바른마늘치킨, 치즈떡볶이 맥주 맛있어요~!!

낭만^^ 2020. 3. 15. 00:42

지난주에는 포장을 해와서 먹었던

바른치킨 꿀바른마늘치킨

오늘은 큰마음 먹고

매장에서 맥주를 마셨습니다



코로나때문에 홀에는 손님이

별로 없었는데요

먹는 중간에 2~3테이블이 오기는 했습니다

하지만 역시 요즘은

배달이 정말 많더군요



다양한 치킨메뉴가 있고

후추치킨이라는 신메뉴가 나왔지만

역시 저희는 꾸준히 먹었던

꿀바른 마늘치킨을 먹었습니다

그리고 치즈떡볶이도 같이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나서

순덕이세트를 시킬걸 그랬나?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ㅋㅋㅋ

하지만 치킨은 남으면 

포장을 해와도 되니까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바른치킨에서는 다양한 메뉴를 먹어봤지만

역시 꿀바른 마늘치킨이 제일 맛있습니다



카사바칩과 함께 먹으면

최고의 맥주 안주!!!!!!!!!!!!



치즈떡볶이도 맛있었어요

저는 오늘은 치킨보다 떡볶이를

더 많이 먹었습니다 ㅋㅋㅋ



개인적으로 치즈를 별로 안좋아해서

밑의 떡볶이랑 국물 위주로 먹었네요 ㅋ

꽤 매콤하더라구요~~


맥주랑 정말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코로나때문에 정말 오랜만에

밖에서 먹은 치맥이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