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이케아 IKEA 고양점 소파 클리판(KLIPPAN) 구매, 배송, 조립 2인용 소파 본문

일상

이케아 IKEA 고양점 소파 클리판(KLIPPAN) 구매, 배송, 조립 2인용 소파

낭만^^ 2019. 8. 5. 11:57


이케아에서 구매한 

소파 클리판


이케아 고양점을

방문해봤습니다

주말이라 사람이 꽤 있었지만

주차하기 위해 대기하고 그런건 없더라구요

그냥 쭉~들어가서 바로 주차를 했습니다

광명점 보다는 확시히 사람이 적었어요



이 연필은 아직 있더라구요

가져가도 되는거라고 합니다~

몽당연필 귀여워요 ㅋㅋ



이케아 매장에서 보고

인터넷으로 구매를 했어요

배송료를 내면 배송도 해줍니다



하지만 조립은 안해줍니다

박스채로 그냥 택배처럼 주고 가셔서

사실 조금 당황 ㅋㅋㅋ


상자를 열면 이렇게 되어있어요

직접 조립을 하셔야해요



설명서가

그림만 보면 알 수 있게

쉽게 되어있습니다


조립도 별로 어렵지 않구요~

혼자서 하기에는 조금 어려웠어요 

설명서에서도 두명이 하라고 되어있네요

하지만 좀 힘들어서 그렇지

불가능한건 아니더라구요



설명서대로 조립을 했습니다

그리고 커버를 씌우면

아래와 같이 됩니다~

완성~~~



역시 이케아는 가성비죠

저렴합니다


하지만 굳이 이케아에서 구입해야 되나 싶어요


인터넷으로 가구를 구입하면

국내 중소기업 가구들은

저렴하게 구입도 가능하고

조립도 다 해주니까요


조립이 어려운건 아니지만

땀 뻘뻘 흘리면서 한거 생각하면

그냥 인터넷으로 구입할걸 그랬다

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매장에서 한번 보고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긴 하지만

큰 메리트는 모르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