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우체국 알뜰폰 에넥스텔레콤 개통, 배송 조회하는 곳~~!!! 본문

이것저것/IT

우체국 알뜰폰 에넥스텔레콤 개통, 배송 조회하는 곳~~!!!

낭만^^ 2016. 3. 12. 01:30

저는 에넥스텔레콤을 사용중인데요~

이전에 우체국에서 신청하고 배송까지

10일에서 14일정도 걸리더라구요~~ㅠㅠ

 

이게 생각보다 길어서 기다리는게....ㅎㅎㅎ

개통과 배송을 조회할 수 있는 곳을 알려드려요~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되는데요~

 

https://www.annextele.com/epost/index.asp

 

 

 

들어가시면 위와 같이

신청하신 우체국명을 찾아서 입력하시고

이름과 생년월일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렇게 안내가 나오는데요~

우체국에서 가입할 때의 요금제 이름과

에넥스텔레콤에서의 요금제 이름이

다르다고 나오네요~~

 

그리고 이렇게 자세하게

안내가 나와요~~

개통이 됐는지 배송이 됐는지..

그리고 밑에 사진에 잘렸는데

1:1 문의하기도 있습니다^^

모두 알뜰하게 알뜰폰 사용해봐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