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피버바스켓 하기 위해 구입한 [아이페가] PG-9062S 블루투스 조이스틱 게임 컨트롤러 (진동기능탑재) 스마트폰 게임패드 본문

이것저것/IT

피버바스켓 하기 위해 구입한 [아이페가] PG-9062S 블루투스 조이스틱 게임 컨트롤러 (진동기능탑재) 스마트폰 게임패드

낭만^^ 2019. 4. 9. 15:32

[아이페가] PG-9062S 

블루투스 조이스틱 게임 컨트롤러

스마트폰으로 게임할 때 좋은 게임패드 입니다

 

피버바스켓이라는 농구게임을 시작했는데요

빠른 조작이 필요한 게임이라

스마트폰으로 조작이 어려워서

구입을 했습니다

 

외형은 엑스박스 패드랑

정말 비슷하게 생겼어요

 

조작 컨트롤러 위치도

엑박패드랑 똑같구요

버튼 위치도 똑같습니다

 

포장도 잘 되어있네요

 

데스크탑이나 노트북 컴퓨터랑도

블루투스로 연결이 가능해요

 

충전케이블이 들어있습니다

마이크로5핀 케이블이라

그냥 스마트폰 충전기로

사용을 하셔도 됩니다

 

색상도 깔끔합니다

일단 들어보면 엑박패드보다는 

훨씬 가볍습니다

 

그리고 마이크로5핀으로 충전해서

사용하는 거라서 훨씬 좋네요

엑박패드는 충전킷만 사려고 해도

3만원 가까이 하는데요

 

아이페가 다크파이터 블루투스 조이패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이랑

블루투스 페어링을 하려면

X와 Home 버튼을

2초간 눌러주면

페어링이 시작됩니다

 

아이폰은 icade 모드가

지원되는 게임들은

지원이 된다고 하네요

 

하지만 mfi인증 컨트롤러가 아니라서

제대로 지원되는 게임은

많지 않을 듯 합니다

하지만 저는 LG G7이라

상관은 없습니다 ㅎㅎ

 

일단 피버 바스켓을 해본 결과는

엑박패드랑 큰 차이점이 없네요

가벼워서 처음에 좀 어색했지만

스마트폰을 끼워서 하기에는

가벼워서 좋은 듯 합니다

스마트폰도 무게가 있으니까요

 

블루투스 연결도 잘되고

버튼도 잘 됩니다

입력이 지연되는 느낌도 없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