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마이크로소프트 XBOX ONE 블루투스 무선 컨트롤러 게임패드 블랙 정품으로 구매했어요 본문

이것저것/IT

마이크로소프트 XBOX ONE 블루투스 무선 컨트롤러 게임패드 블랙 정품으로 구매했어요

낭만^^ 2019. 2. 27. 17:22

XBOX ONE 블루투스 무선 컨트롤러

블랙 색상으로 구매했습니다


오랜만에 바이오하자드2 리메이크를 하다보니

역시 게임은 게임패드로 해야지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것 같아서

구매했습니다~


저렴한 제품들도 많았지만

정품으로 구매했어요



무선 동글이가 포함된걸로

살까하다가 일단 유선으로 해보고

다른 게임들도 하게 되면

무선으로 구매하려고 

패드만 구입했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 패드와는

약간 다르게 생겼네요


오랜만에 보는 게임패드~



건전지를 넣는 방식이군요

무선용이겠죠~



잡아보니 플스패드와는 다른

두툼한 그립감이라고 할까요

패드자체가 플스보다는 약간 두툼합니다


하지만 커서 불편해 이런 느낌은 아니고

그립감은 좋습니다



이렇게 이어폰단자가 있어요

옆에 단자는 뭔지 잘 모르겠네요

설명서를 봐야겠어요 ㅋ



그리고 컴퓨터와 연결하는 건

마이크로5핀 단자 네요

집에 굴러다니는 스마트폰 충전 케이블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일단 연결해보니 인식은 잘 되더라구요

윈도우 10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바이오하자드2부터 제대로 해보고

재미있으면 파이널판타지도 구매해서

해봐야겠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