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가래떡 떡볶이가 맛있는 '덕자네 방앗간' 강동 홈플러스점 수제 떡볶이 전문점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가래떡 떡볶이가 맛있는 '덕자네 방앗간' 강동 홈플러스점 수제 떡볶이 전문점

낭만^^ 2019. 2. 19. 10:59

수요미식회에 나왔다던

떡볶이 집 

'덕자네 방앗간'

홈플러스 강동점에 위치한 곳입니다

5호선 굽은다리역에 위치하고 있어요


본점은 아니고 체인점입니다



홈플러스 1층에 위치한

덕자네 방앗간

수제 떡볶이 전문점


아기의자도 있네요~



가격은 다른 분식집보다는 

조금 비싼 편입니다

떡볶이가 4천원이구요

꼬마김밥도 3줄에 3천원이에요


그리고 아쉬운 점은

생수를 판매하고 있어요



하지만 떡볶이를 워낙 좋아하고

특히 가래떡 떡볶이를 좋아해서

일부러 떡볶이를 먹으러 찾아온

홈플러스 강동점

덕자네 방앗간



덕볶이랑 꼬마김밥을 주문했어요

오뎅국물도 같이 주시네요



떡볶이 입니다

색깔도 이쁘고~!!

특히 눈에 띄는게

감자샐러드네요~


메뉴판을 보시면

포장할 때는 따로 말씀을 하셔야지

감자샐러드도 포장을 해준다고 합니다



매워서 주는건가?했는데

먹어보니 그렇게 맵진 않아요

그냥 매콤하고 달콤하고~

저는 단맛이 좀 강하다고 느껴졌어요


원래 단 걸 싫어합니다 저는;;

핫도그에 케첩도 안뿌려 먹구요

설탕도 안발라 먹습니다 ㅎㅎ

과일도 달아서 싫어해요~ㅎ


그래도 떡은 정말 쫄깃하고

소스도 맛있었어요~

떡볶이 먹으러 재방문할 의사 충분합니다 ㅋㅋ



꼬마김밥입니다

꼬마김밥 3줄을 반씩 잘라서 주셨는데요

보통 분식집 꼬마김밥보다 좀 커요~

한입에 쏙 넣기는 조금 부담스러운 크기

하지만 잘라먹기에는 내용물이

다 떨어져서 한입에 먹었어요 ㅋㅋ


오이랑 당근을 잘게 썰으셔서 그런지

식감이 정말 좋더라구요

떡볶이 국물이랑

같이 먹으니 진짜 맛있었어요




가래떡 떡볶이

조금 달긴 했지만

정말 맛있었어요~!

떡볶이 먹으러 또 갈 것 같아요


꼬마김밥도 충분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오이랑 당근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여러명이 가서 여러메뉴를 먹어보면

더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특히 비빔만두를 먹어보고 싶었는데

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