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방이동 무한리필 고깃집 '만이갈비' 돼지갈비 무한리필인데 맛있어요~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방이동 무한리필 고깃집 '만이갈비' 돼지갈비 무한리필인데 맛있어요~

낭만^^ 2018. 12. 17. 19:36

방이동 방이초교 근처에

새로 생긴 고깃집

참숯수제갈비 무한리필 만이갈비

1인분에 13,000원


원래 있었던 고깃집도

꼬들살을 먹으러 가끔씩 갔던 곳인데

없어지고 새로 생긴 곳이에요

만이갈비 라는 곳인데요

무한리필 집입니다



수제갈비랑 특수부위 고기가 있어요

낙엽살, 엄지살이 라고 하는데요

처음 먹어보는데 맛있어서

갈비보다 더 먹었네요 ㅋㅋ


공기밥은 기본제공입니다

그냥 퍼서 드시면 됩니다~



가면 기본세팅 해주시구요~

샐러드바에서 드시고 싶은걸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고기는 돼지갈비, 낙엽살, 엄지살

이렇게 세 종류가 있어요


그리고 기본찬도 종류가 꽤 다양합니다



샐러드도 있고 김치도 있고

고추, 마늘, 상추, 쌈무도 있구요

특이하게 젤리도 있었어요 ㅎㅎ



아 감자샐러드도 맛있었습니다



숯불이라 더 좋았어요

무한리필집은 숯불이 아닌 경우가 많은데

숯불이라 더 맛있더라구요



처음 가져다주시는 돼지갈비

양념도 맛있고 고기도 맛있습니다





무한리필집인데 정말 괜찮은 곳이었어요

앞으로 고기먹자 하면 여기로 갈 것 같아요

돼지갈비도 있고 특수부위도 있고 ㅎㅎ

가격에 비해 정말 괜찮은 곳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