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문정동 문정법조단지 맛집 '맵도리탕' 매운 닭볶음탕, 꽃도리탕 맛있는 곳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문정동 문정법조단지 맛집 '맵도리탕' 매운 닭볶음탕, 꽃도리탕 맛있는 곳

낭만^^ 2018. 12. 1. 23:10

오늘은 며칠전에 다녀온

송파 문정동에 위치한 

매운 닭볶음탕이 맛있는

'맵도리탕' 입니다


문정법조단지에 맛집들이 많이 있는데요

맵도리탕은 닭도리탕을 파는 곳이에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매운 닭도리탕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된건지

깔끔해요~실내도 넓구요

회식하기도 굉장히 좋을 것 같았어요



메뉴는 맵도리탕, 꽃도리탕, 쪽도리탕

이렇게 세가지가 있어요

맵도리탕은 그냥 닭도리탕이구요

꽃도리탕은 꽃게가 들어간 닭도리탕

쪽도리탕은 쪽갈비가 들어간 닭도리탕이에요


그리고 다양한 사리가 있습니다

차돌박이, 야끼만두, 칼국수, 수제비

우동, 라면, 밀떡 등등등



저희는 꽃도리탕으로 주문했어요~

맵기조절이 1~4단계 까지 가능한데

저희는 1.5단계로 주문을 했어요



포장/배달도 됩니다

하루에 닭을 40마리밖에 판매를 

안하신다고 해요~



셀프바에요

콘샐러드랑, 단무지, 김치 등등이 있어요



날치알 주먹밥 입니다

적당한 크기로 만들어서

맛있게 먹어요 ㅋㅋ





꽃도리탕이 나왔습니다

비쥬얼 보이시나요~

보통 일반 닭도리탕이 아닙니다 ㅎㅎ

비쥬얼만 봐도 한 번 가봐야할 것 같은 곳



국물이 꽃게때문에

꽃게탕같은 맛도 나면서

진짜 맛있었어요



진짜 소주 안주로 최고일 듯

소주한잔 생각이 간절한 날이었습니다



꽃게랑 닭이랑 

같이 있어요 ㅎㅎ



어느정도 먹고 우동사리를 투하

우동도 정말 쫄깃하고 맛있더라구요

칼국수나 수제비도 넣고 싶었지만

배불러서.......;;;



매운걸 먹을 때는 역시 빠질 수 없는 쿨피스



그리고 마무리는 볶음밥!!!

아무리 배불러도 안먹을 수 없죠



정말정말 맛있게 먹은

맵도리탕이었습니다


문정 엠스테이트 지하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주차하고 가시는 분들은 찾아가기가

좀 어려울 수 있어요


주차를 지하2층에 하시면 E동이 없는데요

A,B,C,D 중에서

주차하신 후 A동 쪽으로 가시면 되구요


A동 엘리베이터 지하1층에 내리신 후

이렇게 벽에 그림이 있는 벽을 따라

밖으로 나가는 쪽으로 나가서 문을 나가시면

바로 위치하고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