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천호역 맛집, 천호동 맥주 '피맥컴퍼니' 피맥 수제맥주 맛집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천호역 맛집, 천호동 맥주 '피맥컴퍼니' 피맥 수제맥주 맛집

낭만^^ 2018. 12. 3. 00:30

천호동에서 맥주 마시기 좋은

피맥컴퍼니 입니다


피자와 수제맥주가 맛있는 곳이에요



지하에 위치해서 계단을 내려가면 됩니다

피자 & 크래프트비어 라고 써있어요 ㅎㅎ



실내도 굉장히 넓고 깔끔하네요~



포켓폴도 칠 수 있고

다트도 할 수 있어요~



피맥 페스티벌도 있고

공연신청도 할 수 있네요



수제맥주 생맥주 나오는 곳 꼭지 보이시나요

수제맥주가 맛있는 곳이 많아서 너무 좋아요



피클도 맛있습니다

셀프바에 준비되어 있어요



다양한 피자와 간단한 안주메뉴도 있구요

다양한 수제맥주가 있어요


저희는 실속세트와 맥주는

제주위트에일, 코젤다크 

이렇게 두가지를 시켰어요



기본안주로 간단하게

프레즐 과자가 나왔구요



코젤다크 입니다

코젤다크 생맥주 제대로 나옵니다

시나몬 가루까지 컵에 묻히고 

위에 뿌려서 나와요 

정말 맛있습니다



제주위트에일 인데요

처음 마셔보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향도 너무 좋구요 맛도 달콤하다 싶은

맛까지 나더라구요

감귤향이 나는 듯도 하구요

맥주의 쌉쌀한 맛은 거의 없었어요



실속세트 입니다


치즈피자와 페퍼로니 피자가 두조각씩 나오구요

떡볶이와 옛날통닭이 같이 나옵니다



피자는 두종류 모두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크기가 진짜 크더라구요

두분이 가시면 조각피자로 3~4조각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옛날통닭도 맛있었어요

정말 잘 튀기셨더라구요

그리고 매콤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떡볶이는 매콤달콤한 맛이 나는

초등학교 떡볶이 보다는 조금 더 매콤한

맛이 나는 떡볶이였어요

그릇까지 제대로 준비하셨구나 싶더라구요~





흡연실이 안에 있었어요

흡연하시는 분들은 밖에 나가지 않고

담배를 태우실 수 있겠더라구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