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방이동 빵집 '한나식빵' 송파점 식빵이 맛있는 빵집~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방이동 빵집 '한나식빵' 송파점 식빵이 맛있는 빵집~

낭만^^ 2018. 12. 2. 14:13

방이동 한나식빵 송파점


처음 보고 가봤는데

식빵 프랜차이즈로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유기농식빵 전문점이라고 나오네요

생활의 달인에도 나왔다고 하시네요 ㅎㅎ



안에서 사진찍는걸 깜빡했어요

밤식빵, 초코식빵, 치즈식빵, 

치즈바게트, 우유식빵 등등

정말 맛있어 보였어요


밤식빵이랑 복분자시나몬식빵을 사왔습니다



오는길에 반넘게 먹어버린 밤식빵 ㅋㅋ

진짜 부드럽고 촉촉하고 맛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