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드라마 '나의 아저씨' 와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본문

이것저것/드라마

드라마 '나의 아저씨' 와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낭만^^ 2018. 4. 17. 14:36

요즘 제일 인기있는 드라마 두 편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와

'나의 아저씨'



영화 클래식 이후로

가장 좋아하는 배우인

손예진이 나오는 드라마

여전히 너무 이쁜 모습을 보여주는 손예진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는

옛날 생각이 나게 만들어 주는 드라마더라구요

간지럽고 손을 오그라들게 만드는

예쁜 연애 이야기




그리고 이선균과 아이유가 나오는

나의 아저씨



아이유(이지은)가 이렇게

연기를 잘했구나..라는 생각을 하게 만드는

미묘한 감정표현들이 많이 나오는 드라마


나의 아저씨는..

3달 동안 안마신 술을 마시게한 드라마..

이선균이 아이유에게 해주는 이야기들

삼형제가 하는 이야기들

삼형제와 친구들이 정희네서 하는 이야기들..

이 더 공감이가는 이야기



어느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의 

연애이야기보다

'나의 아저씨'의 아저씨들의 이야기에

더 공감이 가는 나이가 되었구나

라는걸 느끼게 해준 드라마 두 편


두 편 모두 정말 잘 만들고 재미있는 드라마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