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네이버 아이디 해킹당했네요-_-; 월요일 아침부터 찝찝한 기분입니다 본문

이것저것/IT

네이버 아이디 해킹당했네요-_-; 월요일 아침부터 찝찝한 기분입니다

낭만^^ 2017. 11. 6. 09:17


아침에 일어났는데 네이버 알림에

떠있는 1이라는 숫자

뭐지 하고 들어가보니

제가 자고 있는 새벽 5시 19분에

해외 로그인 차단 기능이

해제되었다는 알림이었습니다



로그인 기록을 확인해보니

새벽 5시 18분에 두번 로그인이 되었더라구요



저는 크롬이랑 인터넷익스플로러만 사용하는데

파이어폭스에서 로그인을 했더라구요

가본적도 없는 충청북도 청주시 서원구

자주 사용하는 기기로 등록까지 ㅋㅋ

그래서 두번째 로그인은 알림이 안왔나봐요

IP주소는 '221.160.77.55'

그리고 '211.54.151.96'


급하게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해외로그인차단도 하고

타지역 로그인차단까지 했습니다


일단 메일, 쪽지, 카페들 확인해보니

이상한 글들을 올리거나 보내지는

않은 것 같은데요

더 찝찝하네요

로그인해서 무슨 짓을 한건지...


검색해보니 이렇게 로그인을 해서

해외 로그인 차단을 한 후

중국같은 해외에서 로그인해서

이상한 짓들을 많이 한다고 하던데요

아직 그 단계까지는 가지 않은 건지-_-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