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노라조 - 판매왕 듣기, 가사, 뮤직비디오 본문

이것저것/음악

노라조 - 판매왕 듣기, 가사, 뮤직비디오

낭만^^ 2016. 7. 12. 13:48

 

그룹 노라조 좋아하시나요~?

저는 좋아하는데 그렇게 찾아듣게 되는 그룹은 아닌거 같아요 ㅋ

아마 슈퍼맨은 모두 아실테고 ㅎㅎ

 

이번에 판매왕이라는 노래를 들었는데

너무 좋더라구요!!!^^ㅋㅋㅋㅋ

너무 신나고 가사도 예술입니다 ㅋㅋㅋㅋ

 

 

판매왕

 

       우린 고객봉사 역사적 사명을 띠고 이 땅에 발을 딛었다
많은 고객들의 마음속 어두운 장막을 거두어낼 오늘 이날을
잊지 마시오

 

어서 옵쇼~ 사는 게 힘들 때 어서 옵쇼~ 잘 찾아왔어요
어서 옵쇼~ 막~ 눈물이 흐를 때 어서 옵쇼~ 탁월한 선택이야


으라차 으라차 으라차 야 당신을 미치게 할 이 에너지
울랄라 울랄라 울랄라 숑 이 노랠 크게 틀~고


두 팔을 벌리고 벌리고 흔들어 겨에 땀나게
쌓여온 모든 걸 털어내 버리게


목소리 목소리 더 높혀 목청 터지게

이 순간 모든 걸 다 태워 fire


어서 옵쇼~ 외로워 힘 들 때 어서 옵쇼~ 잘 찾아왔어요
어서 옵쇼~ 막~ 콧물이 흐를 때 어서 옵쇼~ 탁월한 선택이야


으라차 으라차 으라차 야~~ 당신을 미치게 할 이 에너지
울랄라 울랄라 울랄라 숑~~ 이 노랠 크게 틀~고


두 팔을 벌리고 벌리고 흔들어 겨에 땀나게
쌓여온 모든 걸 털어내 버리게


목소리 목소리 더 높혀 목청 터지게

이 순간 모든 걸 다 태워 fire


고객이 원한다 우리를 원한다

어디든 쌍수 들고 달려간다
고객만족 감동 서비스


우리는 판매왕

 

한~~ 번~~ 더~~~!!
열나게 열나게 흔들어 발에 땀나게
다 아무말 하지마 이거나 따라해


동해물과 백두산 마르고 닳도록

이 순간 모든 걸 다 태워 fire


두팔을 벌리고 흔들어 겨에 땀나게
쌓여온 모든 걸 털어내 버리게


목소리 목소리 더 높혀 목청 터지게

이 순간 모든 걸 다 태워 fire
Fire fire 다 태워 fire all righ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