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방이동 명동칼국수 냉모밀도 맛있고 칼국수도 맛있고 식사하기 좋은 곳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방이동 명동칼국수 냉모밀도 맛있고 칼국수도 맛있고 식사하기 좋은 곳

낭만^^ 2018. 9. 25. 19:49

집 근처에 위치한 명동칼국수

명동에 있는 명동칼국수랑은

국물이 조금 달라요

진짜 고기국같은 느낌

한끼로 먹기 정말 좋아서

종종 가는 곳입니다



명동칼국수랑 훈제삼겹정식을

자주 먹습니다

고기가 먹고 싶다 하면

훈제삼겹정식을 ㅎㅎ

여름에는 냉모밀국수도

맛있어서 먹었었어요



훈제삼겹정식입니다

보쌈고기같은 고기가

칼국수랑 조금 같이 나와요

맛있어요 ㅋㅋㅋㅋ



김치도 정말 맛있구요



소주가 생각나는 안주거리

칼국수랑 정말 맛있는 고기



칼국수 국물이 진짜 맛있어요

면도 쫄깃하구요

그리고 아래는 냉모밀국수입니다

여름에는 정말 시원하게 먹었었어요



올림픽공원 남2문쪽

방이초등학교, 방이동성당 옆에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