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올림픽공원 근처 바른치킨 송파풍납점에서 순덕이세트와 치맥,떡맥 했어요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올림픽공원 근처 바른치킨 송파풍납점에서 순덕이세트와 치맥,떡맥 했어요

낭만^^ 2018. 9. 17. 17:19

바른치킨에서 순살치킨과

치즈떡볶이와 맥주를 마셨습니다

치맥, 떡맥이라고 하죠 요즘은 ㅎ



순살치킨을 좋아해요 저는

먹을 때 손쓰는걸 별로 안좋아해서 ㅋㅋ

순살치킨에 올라가 있는 칩이

카사바칩인가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당연히 감자칩인줄 알았는데

이 칩이 진짜 바삭하고 짭짤하고 맛있어요

이거만 있어도 맥주 몇잔 마실듯 ㅎㅎ



그리고 떢볶이입니다

치즈떡볶이에요~

치즈가 쭈~욱 늘어나요 ㅋㅋ

매콤하니 맛있습니다



그리고 바른치킨은 이렇게

몇번째 튀긴 치킨인지 알려줘요

1번째 치킨을 먹게 되면

기분 되게 좋을 것 같아요



바른치킨 메뉴입니다

다양한 세트메뉴와

다양한 치킨메뉴가 있어요

그냥 바사삭 순살도 맛있구요

꿀바른 마늘치킨도 진짜 맛있었어요

오늘은 순덕이 세트로 먹었구요

다음에는 고김떡세트도 먹고 싶더라구요



치킨외에도 안주가 다양하게 있습니다

먹태, 한치, 아구포, 어묵탕, 감자튀김

등등등~

술먹기 진짜 좋네요



위치는 강동구청역에서 가까워요

아파트가 많아서인지

동네 주민분들이 많이 오더라구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