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잠실새내 신천 스크린낚시 '피싱조이' 한은정님이 다녀간 피싱조이에서 맥주마셨어요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잠실새내 신천 스크린낚시 '피싱조이' 한은정님이 다녀간 피싱조이에서 맥주마셨어요

낭만^^ 2018. 10. 15. 10:43

잠실새내 신천에 위치한 피싱조이

예전에 한번 다녀왔었는데

좋은 기억이 있어 다시 방문했어요



TV를 보니 배우 한은정님이

TV에서 피싱조이에 다녀가셨더라구요

마이크로닷이랑 이수근도 왔었구요

TV에서 계속 나오고 있었어요 ㅋㅋ


요즘 낚시가 인기가 좋아서

스크린낚시도 인기가 좋나봐요



저희는 문닫기 1시간전에 방문해서 한팀정도만

낚시를 즐기고 있었어요 ㅋㅋ



스크린낚시 요금이구요

피자, 치킨, 맥주 등등

먹을 거리도 많이 있어요



저희도 맥주를 마시면서

낚시도 조금 즐겼습니다



룸도 있어서

모임장소로도 좋을 것 같아요

맥주마시기도 좋고

즐거운 낚시 게임도 가능한 곳이에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