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명일역 술마시기 정말 좋은 명일 닭발!! 닭발 진짜 맛있네요~~!!가성비 좋은 안주들~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명일역 술마시기 정말 좋은 명일 닭발!! 닭발 진짜 맛있네요~~!!가성비 좋은 안주들~

낭만^^ 2023. 5. 23. 19:58

예전에 코로나가 심할 때 이 근처에 올 일이 있었는데

사람들이 줄을 서서 포장해가길래 찜해뒀던 곳!

저도 한 번 포장해 갔었는데 맛있어서

이번엔 매장에서 먹었습니다

코로나 이후에

아래같은 키오스크가 정말 많이 생겼어요

주문하기 정말 편해졌습니다

가성비 정말 좋은 곳!!

원조닭발 작은 것도 술마시면서 들고 뜯으면

적지 않더라구요~

저는 이번엔 무뼈닭발을 주문했습니다

무뼈는 직화랑 볶음 두 종류인데

양념이 맛있기 때문에 볶음으로 주문했어요

이렇게 기본 세팅

그리고 무뼈닭발 볶음

여기에 콩나물을 같이!

맛있기는 원조닭발이 더 맛있더라구요

뜯어 먹는 맛도 있고

쫄깃함도 원조가 더 맛있는 느낌

무뼈는 약간 쫄깃함이 덜했어요

그래도 양념이 진짜 맛있어요

너~~~무 맵지 않아요

요즘 유행하는 그런 매운 맛이 아닌

옛날 매운 떡볶이 같은 매운맛

그래서 이렇게 야끼만두랑 먹으면 맛있음

양념에 묻혀 먹는데도 바삭한 야끼만두

저는 청하랑 함께 했습니다 ㅎㅎ

옆에 테이블 여자분 두분은

술없이 닭발이랑 순대를 드시더라구요

좀 신기신기 ㅎㅎㅎ

식혜도 직접 만드시는 식혜네요

캔에 있는 기성품 이런게 아니라

집에서 만드는 식혜맛입니다

명일역에 술마시기 정말 좋은 명일닭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