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잠실새내 분위기 좋은 피맥 맛집 '보통의 숲', 신천 피자, 맥주, 하이볼 마시기 좋은 곳, 데이트하기도 좋아보여요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잠실새내 분위기 좋은 피맥 맛집 '보통의 숲', 신천 피자, 맥주, 하이볼 마시기 좋은 곳, 데이트하기도 좋아보여요

낭만^^ 2023. 2. 25. 16:03

오랜만에 친구랑 잠실새내

(아직 신천이 익숙합니다.....;;;;)에서

친구랑 만나기로 해서 검색해서 찾아간 곳

이름이 특이해요

'보통의 숲'이라고 하네요

무슨 뜻이지 ㅎㅎ

치맥을 할까, 피맥을 할까

고민하다가 피맥으로 정하고 방문한 곳이에요

오...신천에 이런 곳이 있었네요~

입구는 건물옆으로 좁은데

들어가보니 이런 공간이

나중에 날씨 좋은 봄이 되면

밖에서 맥주마시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가게는 크지 않아요

안에 테이블도 6개?8개?정도 되려나요

생긴지 얼마 안된 곳 같아요

검색해도 리뷰도 많지 않고

실내도 깔끔합니다

주 메뉴는 피자입니다

피자랑 맥주 강추!

와인도 있고 하이볼도 있네요

소주랑 맥주도 있습니다

하이볼이랑 맥주랑 마셨어요

페일에일입니다

맛있어요 ㅋㅋㅋㅋ

과일향이 나는 에일 맥주를 좋아해요

피자 13인치입니다

원래 18인치를 시키려고 했는데

둘이서 18인치는 너무 크다고

사장님이 적극 만류;;;;ㅎㅎ

13인치도 남자 둘이 먹기는 충분하네요~

맥주랑 같이 먹으니 엄청 배불렀어요

입구를 찾기 좀 힘드실 수도 있어요

이렇게 건물 옆으로

조그마한 입구가 있어요

이 골목을 걸어들어가면

아까 위에 있었던 넓~은 공간이 나옵니다

잠실새내에서 맥주 한 잔 할 곳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

분위기 좋아서 데이트하기도 좋아보여요~

잠실새내역 3번출구로 나와서

큰길로 쭉~가다보면 오른쪽으로 건물 옆으로 입구가 있어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