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잠실새내 맛집, 잠새 맥주 마시기 좋은 분위기 좋은 곳, 사진찍기 좋은 피맥집 '보통의 숲' 야외 테라스 테이블이 있어서 좋아요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잠실새내 맛집, 잠새 맥주 마시기 좋은 분위기 좋은 곳, 사진찍기 좋은 피맥집 '보통의 숲' 야외 테라스 테이블이 있어서 좋아요

낭만^^ 2023. 4. 17. 22:49

잠실새내

저한테는 신천이 익숙하지만

잠새라고 부른다더군요 요즘은 ㅋㅋ

잠새 피자 맥주 맛집입니다

예전에 친구랑 갔었는데 좋았어서

이번에 다시 방문!

날씨가 좋아져서 야외 테이블이 있어서 더 좋더라구요

잠새에서 보기 힘든 이렇게 야외 테이블이 있어요

참 신기한 공간입니다

건물들 사이에 이런 공간이 있네요 ㅎㅎ

밤이 되니 조명이 켜져서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사진찍기 정말 좋은 곳이에요

인스타 사진 맛집

저희는 아래 사진처럼 밝을 때 왔었는데

먹으면서 수다를 떨다보니

위처럼 밤까지 있었답니다 ㅋㅋ

엄청 먹었네요

저희가 도착했을 땐 이렇게 비가 내린 직후라서

밖에 앉기는 좀 안좋았었어요

다 젖어있었는 ㅠㅠ

그래도 비가 그치고 나니

오는 손님들이

야외에서 많이 드시더라구요

여기 검은색 테이블이 인기 있었어요

지금은 비와서 쿠션이 없는데

밤사진 보면 쿠션도 있습니다

피자부터 후렌치 후라이

먹태 등등 엄청 먹었는데

사진이 없네요 ㅋㅋ

맥주는 버드와이저 생맥주랑

아래 사진에 있는 페일 에일을 많이 마셨어요

맛있습니다!!!!!!!!

아래는 메뉴인데

피자랑 후렌치 후라이 강추입니다!

맥주랑 먹기 정말 좋아요

이름이 참 특이해요

보통의 숲

피맥하러 가보세요

신천에서 보기 힘든 분위기입니다~^^

내돈 내산 후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