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서초역 강남 올림푸스 브랜드스토어 AS 서비스센터 방문했습니다 본문

이것저것/IT

서초역 강남 올림푸스 브랜드스토어 AS 서비스센터 방문했습니다

낭만^^ 2017. 10. 21. 16:25

저는 올림푸스 미러리스 카메라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얼마전부터 초점을 잘 못잡기 시작하더니

드디어 지난주에 렌즈인식이 안되는

상황이 발생 ㅠ_ㅠ

수리를 하러 올림푸스 서비스센터에

다녀왔습니다


검색을 해보니 올림푸스 서비스센터가

많이 줄었더라구요

서초역에 위치한 강남 올림푸스 

서비스센터로 다녀왔습니다





서초역에서 내려서 조금 걸어가다보면

마제스타시티 타워라고

큰 빌딩이 있어요

그 건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입구부터 올림푸스 마크가 보이네요



AS센터만 있는게 아니라

브랜드스토어라고 되어 있어요



입구에도 올림푸스 브랜드 스토어



들어가보면 아직 인테리어공사가

끝나지 않았는데요

전시관같은 곳도 생길 것 같아요



다양한 카메라 용품들과

카메라, 렌즈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피규어를 이용해서 

아기자기하게 이쁘게 꾸며두셨구요



렌즈 가격도 있네요

단렌즈를 하나 사고 싶은데..

너무 비쌉니다 ㅠㅠ



제가 사용하는 카메라도 아직

전시가 되어 있네요

오래된 모델인데요 ㅎㅎ



기다리시는 동안 드실 수 있도록

다양한 커피랑 차,

과자류도 준비가 되어있어요


마제스타시티 타워는 처음가봤는데

상당히 큰 곳이더라구요

서초역앞에 번화해진 느낌?ㅎㅎ

법원앞에는 그냥 빌라들이 많은

주택가 느낌이었는데요

큰 쇼핑몰이 들어온 느낌이었어요


유니클로도 있구요

롯데마트도 들어왔구요

힐스테이트도 있고...ㅋ



법원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구요

서초고등학교 바로 옆입니다

서초역 4번출구로 나가시면

3분정도 거리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