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9, 10, 11 윈도우 7에서 다운로드 없이 업데이트 하기 본문

이것저것/IT

인터넷 익스플로러 9, 10, 11 윈도우 7에서 다운로드 없이 업데이트 하기

낭만^^ 2016. 3. 22. 12:44

이전에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업데이트를 삭제해서

다운그레이드 방법을 올렸었는데요


인터넷 익스플로러 11이 아닌 10이나 9와 같은 

이전 버전은 지원이 1월중으로 중단됐죠

그래서 많은 분들이 11로 업데이트를 하실텐데요


인터넷 익스플로러 웹상에서 업데이트시에

오류가 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그런 경우에는 이렇게 해보세요~


다운로드가 아닌 윈도우 상에서 업데이트 하는건데요

윈도우7버전으로 해보겠습니다

시작메뉴에서 제어판으로 가주세요~



제어판으로 가시면 다음과 같이 나오는데요

윈도우즈 업데이트를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저는 윈도우10 무료예약을 해둔 상태라

윈도우10으로 업그레이드 하라고 나오네요 ㅎㅎ

그 밑에 사용가능한 업데이트 모두 보기 를

클릭해서 들어가주세요~



그러면 중요, 옵션 으로 나뉘어서 나와요

중요도 하나 있네요;

업뎃 해야겠어요 ㅎㅎ

옵션으로 가주세요~



옵션으로 가면 몇가지가 있는데요

익스플로러 11이 있어요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제일 밑에 확인을 눌러주세요~

선택한 항목 1개를 확인해주세요~



그러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1개가 선택되어 있는거 확인 후

업데이트 설치를 눌러주세요~

그럼 업데이트가 자동으로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