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신지모루 게코 나노패드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구입했어요~ 본문

이것저것/여러가지

신지모루 게코 나노패드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구입했어요~

낭만^^ 2018. 11. 12. 19:26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를 고민하다가

신지모루 게코 나노패드 거치대로 구입했어요~


집게형은 별로인것 같다고 생각했고

자석형이 좋기는 한데

스마트폰에 영향을 줄 수도 있다는

글들을 많이 봐서 망설이다가

나노패드가 좋다고 해서 구입했습니다



나노패드는 눈으로 보이지 않는

엄청나게 많은 흡착판이

붙잡아주는거라고 해요


게코도마뱀의 발바닥에서

착안된거라고 하던데요

ㅋㅋㅋㅋ


끈적거림은 없고

부착은 잘 되고

사용해보니 좋습니다~



3M스티커부분은

차량에 부착하는 부분이구요



반대쪽 보호필름으로 되어있는 곳이

핸드폰을 부착하는 곳이에요

더러워지면 같이 들어있는

먼지제거 패드로 청소하면 된다고 합니다


처음 구입할 때는 금방

접착력이 떨어지면 어떻게하지 하면서

걱정을 했는데 사용해보니

그런 걱정은 안해도 되겠더라구요


좀 약해졌다 싶으면 패드로

청소하면 금방 좋아집니다


차량용 거치대 고민하시는 분들께는

정말 추천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