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인터넷 우표 구입, 우표 가격, 우표 파는 곳 찾을 필요 없어요~ 본문

이것저것/여러가지

인터넷 우표 구입, 우표 가격, 우표 파는 곳 찾을 필요 없어요~

낭만^^ 2018. 10. 31. 16:12

요즘은 우표를 사용할 일이 진짜 없죠

옛날에는 문방구에서 사서

자주 보냈었는데 ㅋㅋㅋ


요즘은 문방구들도 없어져서

어디서 파는지도 모르겠더라구요


그런데 검색해보니 인터넷우표가 있네요

신기신기 ㅎㅎㅎ


https://www.epost.go.kr


링크의 인터넷 우체국으로 가시면 되구요


위의 메뉴에서

우표 . 엽서 . 축하카드

에 보시면 인터넷 우표라고 있어요


거기로 가시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다양한 우표 가격도 나와있구요

대부분 330원일 것 같아요



이렇게 주소도 입력을 하셔야돼요

주소입력 후 받는 분 목록에 추가 하시면


아래에 추가가 되는데요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그럼 위처럼 다양한 결제방법이 있어요

그런데 1천원 이하는 신용카드 결제가

안되니 무통장입금이나 계좌이체로 하셔야됩니다~



결제하시면 출력을 하실 수가 있는데요

이렇게 받는 주소와 유효기간이 

우표와 같이 나와요


봉투 오른쪽 아래에 붙여주시면 되겠습니다



우표도 인터넷으로 신청하고

출력해서 붙일 수 있다니

정말 좋네요^^


그래도 우체통은 찾아야겠죠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