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교대 '탐라도야지' 교대역 맛있는 술마시기 좋은 고깃집 탐라도야지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교대 '탐라도야지' 교대역 맛있는 술마시기 좋은 고깃집 탐라도야지

낭만^^ 2018. 10. 23. 19:16

친구를 교대역에서 만나서 갔던 곳

탐라도야지 입니다

제주오겹살 전문점이라고 써있네요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이벤트도 하구요

점심때는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실내가 꽤 넓어요~

사람들도 많구요 ㅎㅎ



저희는 우선 제주 오겹살을 주문했습니다



불판이 돌판인데 넓어서

세팅이 많이 됩니다

계란에 치즈를 주셨구요



김치도 올려주셨네요



상추와 파절이



계란찜도 주셨습니다



그리고 자몽에 이슬

소주를 마시고 싶었으나

다음날 출근을 위해 ㅎㅎ



콩나물~

저는 이렇게 굽는 김치와 콩나물이 너무 좋아요



그리고 이 묵이 맛있습니다

묵사발이라고 하나요



한판이 완성됐습니다

오겹살, 소세지, 우삼겹,

두부, 떡, 버섯, 호박 등등

정말 푸짐하죠?



아..지글지글 맛있겠습니다



쌈도 싸먹구요 ㅎㅎ

고기랑 김치랑 콩나물이랑

진짜 맛있었어요 



배불렀지만 마무리로

볶음밥을 빼놓을 수 없죠 ㅎㅎ



아..그리고 나오는데 이렇게

아이스크림이 있네요

진짜 배불렀지만..또 먹어줘야죠 ㅋ



진짜진짜 마무리로 아이스크림까지

진짜 잘먹었어요~

양도 많고 분위기도 소주한잔하기 진짜 좋은 곳이에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