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2018 KBO 프로야구 올스타전 투표 일정 본문

이것저것/스포츠

2018 KBO 프로야구 올스타전 투표 일정

낭만^^ 2018. 6. 4. 12:43

2018년도 어느새

6월 여름으로 접어들고

올스타전 투표가 시작되었습니다


https://allstar.koreabaseball.com/


링크를 타고 가시면

투표하실 수 있습니다


KBO 홈페이지

KBO 공식 앱

KBO STATS 앱

이렇게 세군데에서

투표가 가능하구요

일일 한 개의 아이디로 각각 한 번 씩

총 세 번 가능합니다


올스타전은 7월 13~14일

울산 문수야구장

에서 열린다고 합니다


경기는 7월 14일에 열리구요


울산에서 하는 점이

좀 특이하네요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는데

역시 1위와 2위 

두산, 한화의 선수들이 대거 포진해있네요

이런 몰표는 좀 안좋아보이지만 ㅋㅋ


팬 많은 팀들이 잘하면

우르르 몰표현상이 나와서..


팬이 적은 팀의 선수들은

잘 하더라도 뽑히지 못하는

경우가 많잖아요 



양현종 선수가 3위네요

소사선수와 양현종선수가

1,2위를 다툴 줄 알았는데요



박병호 선수가 김태균 선수에게

밀리고 있습니다

로맥 선수가 3위에 있구요;;;


그리고 지금 3할 9푼대를 치고 있는

안치홍 선수가 정근우선수에게

밀리고 있구요;;


정근우 선수 올해 폼이

예전만 못한데요 ㅎㅎ

오히려 정은원 선수였으면

더 몰표가 나왔을 것 같네요



그리고 하주석 선수가

오지환, 김하성 선수보다

표가 많습니다

사실 4위정도에 위치해야 하는거 아닌가

싶은데요 ㅎㅎ



외야는 보면 정말 좋은 선수들이 많네요


지명타자에 생각보다

잘하는 선수들이 많이 없네요


그리고 3위를 달리고 있는

SK선수들이 역시 팬층이 얇아서인지

표를 많이 받지 못하고 있네요


아직 많이 남았으니

좋아하는 팀과 선수들에게

투표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