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신지모루 아이폰7 케이스, 카드포켓, 전자파 차폐카드 본문

이것저것/IT

신지모루 아이폰7 케이스, 카드포켓, 전자파 차폐카드

낭만^^ 2017. 3. 12. 21:35


아이폰7 케이스를 하나 샀습니다

에어클로 케이스인데요

제트블랙을 제일 잘 보여주는

케이스인거같아서 선택했네요



이렇게 투명하게 다 보입니다 ㅎㅎ

그리고 차폐카드를 하나 더 샀습니다

엘라고 전자파 차단카드를 하나 샀었는데요

교통카드가 잘 안되서 하나 더 샀습니다

두개를 끼워주니 그나마 좀 되는거 같네요 ㅠㅠ



카드 파우치입니다

아이폰 케이스 뒤에 붙여주면 됩니다 ㅎ



드디어 교통카드가 세팅된거 같네요

이제 편하게 다닐 수 있겠어요 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