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아이폰7 가죽 카드 수납 케이스 본문

이것저것/IT

아이폰7 가죽 카드 수납 케이스

낭만^^ 2017. 3. 8. 15:05


아이폰7 가죽 케이스입니다

진짜 가죽이라고 하네요



카드수납공간이 있어서

더 좋네요~

교통카드, 신용카드 한 장 정도는

이렇게 넣고 다니면 정말 편하더라구요


다크 브라운 색상인데요

가죽이라 뭔가 고급스러운 느낌이네요

지갑느낌이에요 ㅎㅎ



아쉬운건 위아래를 다 감싸주지 않네요

아이폰5C사용할 때도 이런 케이스 사용해서

떨어뜨렸을 때 찍혔었는데요 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