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블루투스 스피커 XC-36 알약스피커 본문

이것저것/IT

블루투스 스피커 XC-36 알약스피커

낭만^^ 2017. 1. 9. 14:19


블루투스 스피커를 사용할 일이 생겨서

예전에 사은품으로 받아놨던

스피커를 꺼냈습니다


브랜드도 없는 스피커인데요

모델명은 XC-36 이라고 나오는데

다나와에서 검색해도 안나오는거 같더라구요'';



디자인은 카피한건지

브랜드 알약모양 스피커가 많이 있던데

깔끔하고 좋네요~

화이트색상이라 더 마음에 듭니다



뒤에 충전단자와 usb단자도 있구요

mp3가 재생되려나..모르겠네요

볼륨조절버튼이랑 모드 버튼이 있네요

저는 태블릿이랑 블루투스 연결해서

사용하려고 꺼낸거라 그렇게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색상이 있네요

화이트라 다행입니다

사은품이라 고른게 아니라서 ㅋㅋ



배터리모양에 7이라고 있네요

한 번 충전하면 7시간 가능한가봐요

이정도면 만족합니다



역시나 메이드 인 차이나

그런데 처음 노래를 틀어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생각보다 너무 음질이 좋아서

저음도 잘나오구요

고음으로 찢어질거같은 소리가 나올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서 음악 듣기에 너무 좋네요 ㅎㅎ

사은품으로 받은 기기치고는

대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다^^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