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알뜰폰 KT M모바일에서 이벤트하는데 괜찮네요~!!! 본문

이것저것/IT

알뜰폰 KT M모바일에서 이벤트하는데 괜찮네요~!!!

낭만^^ 2017. 1. 5. 09:11

저는 지난달에 헬로모바일에서

이벤트할 때 가입을 했는데

이번 KT 엠모바일 이벤트가

더 괜찮은듯하네요!!

어머님 가입시켜드렸어요 ㅋㅋㅋ


우선 기본적으로 매월 3,300원

요금할인이 들어가고

올레와이파이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알뜰폰업체에서는 저렴한 요금제의 경우

올레 와이파이 가입은 8,800원을 받는데요

저도 헬로모바일에서 올레와이파이

안되는 요금제라 사용못하고 있습니다 ㅠㅠ



데이터 많이 사용하는 분들은

실용 usim 1.0 이나 1.5

음성통화랑 데이터 적절히 쓰시는 분들은

실용 usim 1.7 이나 1.9

이게 괜찮아 보이네요

순모두다올레28을 사용하다가

와서 반값에 사용할 수 있게 되었어요 ㅎㅎ



KT m모바일 홈페이지

https://www.ktmmobile.com/main.do


인터넷으로 가입신청 가능합니다!!

가입비, 유심비도 면제니까

생각있으셨던 분들은 지금이 기회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