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광주 첨단 비밥(BEBOP) BAR, 좋은 노래가 흐르는 분위기 좋게 칵테일 마시기 좋은 술집 본문

이것저것/여행

광주 첨단 비밥(BEBOP) BAR, 좋은 노래가 흐르는 분위기 좋게 칵테일 마시기 좋은 술집

낭만^^ 2024. 1. 5. 15:25

광주 여행가서 들른

첨단의 바(BAR)

비밥

지나가다가 노래가 좋아서 

우연히 들어가서 2차를 하게 되었다

안에도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바텐더 분들과

편안하게 대화하기도 좋고

올드팝이 계속 흘러나와요

신청곡도 받습니다 ㅋㅋ

위스키같은 양주도 다양하게 판매하지만

칵테일만 엄청 마셨네요

데이트로도 좋고

혼술하기도 좋은 곳

메뉴판에 없는

칵테일도 얘기하면 만들어 주십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칵테일

애플 마티니!!

그리고 원샷 칵테일

B-52

그냥 맛있는 진토닉

이건 시그니처 메뉴라

기억이 안나네요 ㅋㅋ

칵테일도 맛있고

분위기가 너무 편안하니 좋았습니다

대화도 많이 나누고 

집 주변에 있다면

무조건 단골이 될 것 같은

칵테일 바 비밥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