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광주 첨단 이자카야 고우, 고우 첨단점, 데이트하기 좋은 보이저 첨단 이자카야 본문

이것저것/여행

광주 첨단 이자카야 고우, 고우 첨단점, 데이트하기 좋은 보이저 첨단 이자카야

낭만^^ 2023. 12. 29. 09:38

광주 여행 숙소를 첨단으로 정했는데요

근처에 먹을 곳이 많아서

술 한 잔 하기도 좋고

커피 한 잔 하기도 좋다고

추천을 받아서 정했습니다

그리고 밤에 가볍게 저녁 겸

한 잔 하려고 나온 곳

지나가다가 휘황찬란해서 눈이 가더라고요

그래서 들어간 건물

보이저 라는 건물이었습니다

너무 이쁘게 잘 꾸며두셨더라구요

먹을 곳도 많았어요

그리고 특이하게

일본행 출구처럼 꾸며둔 곳

지나가보니 일본식 가게들이

주르륵~~있더라구요

그 중에 제가 고른 곳은

이자카야 고우 

고우 첨단점

이었습니다

가볍게

꼬치구이와 맥주를 마시려고 들어갔어요

들어가보니 본사가 일본이고

서울에도 있고 전국적으로 있는 곳이더라구요

인사말이랑 메뉴를

직원분들이 다 일본어로 말을 하세요

꼬치랑 맥주를 주문!

바로 앞에서 꼬치를 열심히 굽고 계십니다

기본 찬이 나왔는데

제가 좋아하는건 아니라 ㅎㅎㅎ

맥주 마시면서 조금씩만

산토리 맥주와

꼬치구이!

꼬치는 맛있었습니다

혼술하기도 좋았지만

시끌시끌한게

데이트나 친구랑 오는게 더 좋은 곳이었어요

많이 시끄럽습니다ㅋ

그래도 꼬치랑 맥주 모두 너무 맛있었던 곳!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