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제주도 스누피가든, 스누피 카페 우연히 들른 이쁜 곳~알고보니 유명했던 곳, 아부오름 바로 옆 본문

이것저것/여행

제주도 스누피가든, 스누피 카페 우연히 들른 이쁜 곳~알고보니 유명했던 곳, 아부오름 바로 옆

낭만^^ 2023. 2. 5. 21:56

제주도 여행중 아부오름을 가기전에

잠시 들른 곳

스누피가든

아부오름 근처 이쁜 카페를 검색해서 방문했는데.....

내가 생각했던 카페가 아니었....ㅎㅎㅎ

엄청~~~큰 곳이고

스누피 박물관 같은 느낌?

주차장도 맞은편에 넓~게 있고

우선 나는 카페를 들르려 한거니까

카페부터 ㄱㄱㄱ

카페도 엄~청 넓다 ㅎㅎㅎ

사람도 많고

너무 귀엽.......ㅋㅋ

모두 다 스누피 스누피

라떼아트도 스누피 스누피

경치도 좋아요~

제주도 가시면 들를만한 곳이에요

1층에 기념품샵도 있는데

여학생들이 바글바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