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제주도 여행 맛집 우동카덴, 정호영셰프 우동집, 예약하고 가셔야해요~ 본문

이것저것/여행

제주도 여행 맛집 우동카덴, 정호영셰프 우동집, 예약하고 가셔야해요~

낭만^^ 2023. 1. 29. 17:46

우동카덴 제주도

우연히 방문하게 된 맛집

 

저는 정호영셰프가 하는 곳인지 모르고

산굼부리 여행을 갔다가

근처 맛집 검색해서 간 곳입니다 ㅋ

카카오내비를 이용해서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이구나 해서 갔는데

알고보니 어플로 예약을 해야하는 곳!!!

하지만 다행히도 빈자리가 있어서

30분 기다려서 입장했습니다!

운이 좋았어요

한시간 마다 테이블수에 맞춰서 손님을 받습니다

우동면을 딱 인원에 맞춰서 준비하신다고 하더라구요

우동종류가 다양해요~

냉우동이 특이하고 맛있다던데

저는 추워서 흑돼지 우동으로 결정

후토마키도 곁들여서 주문~

이게 그릇이 너~~무 커요

비교샷이 없는데

저기 소주잔처럼 보이는 물컵이

일반적인 물컵입니다 ㅋㅋㅋ

국물이 무슨 한~강 처럼 보여요 ㅎㅎㅎ

후토마키입니다!

이게 일반적인 김밥 사이즈가 아니에요

어떻게 먹으라는 거야

라는 소리가 나올정도로 한입에 넣을 수 없는 크기입니다

잘라서 먹자니 다 무서질거같고;;;;;;;

 

솔~~직히 흑돼지우동은 특별한건 없었어요

면은 정말 쫄깃했구요

담에 기회되면

붓카케우동을 먹어보려합니다

다른데서 먹기 힘든 메뉴고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