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춘천 여행 감자밭 감자빵 먹어봤습니다, 줄이 별로 길지는 않았어요 본문

이것저것/여행

춘천 여행 감자밭 감자빵 먹어봤습니다, 줄이 별로 길지는 않았어요

낭만^^ 2022. 11. 28. 23:11

춘천 갔을 때 그 유명한

감자밭에서 감자빵을 먹어봤습니다

줄서는 길을 이렇게 만들어 둔 것을 보면

줄을 엄청 길게 서나봐요

하지만 다행히 제가 갔을 때는

줄이 그리 길지는 않았습니다

건물 안에서만 조금 서있었어요

몇 가지 맛이 있더라구요

저는 기본 감자빵이랑

미트였나?그런 맛이었어요

치즈는 제가 좋아하지 않아서 ㅋㅋ

포장을 해가서 먹었습니다

아래처럼 진짜 생긴게

감자처럼 생겼어요

맛은 꽤 맛있었습니다

가격을 생각하면...고민해볼 것 같긴 하네요

하지만 맛은 괜찮았습니다

춘천 여행가면 먹어볼만 하기는 한 듯~~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