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춘천여행 용화산 자연휴양림, 산책가기 좋은 자연휴양림 본문

이것저것/여행

춘천여행 용화산 자연휴양림, 산책가기 좋은 자연휴양림

낭만^^ 2022. 11. 13. 23:10

예전 가을에 춘천 갔을 때

들렀던 용화산 자연휴양림입니다

춘천에서 차로 가면 가깝고

등산까지는 좀 힘들거 같아서

자연휴양림을 찾아 갔습니다

근데 가는길이.......ㅎㅎㅎ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날시가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하늘이 예술.......

차로 가서 입장료로 

2천원인가 냈던 것 같습니다

다양한 산책로가 나와있어요

통나무집도 있고

수련장도 있고

캠핑장도 있고..

생각보다 다양한 시설이 있었어요

산책하면서 찍은 사진들 쭉~~~~올릴께요

위로 하늘만 쳐다봐도

좋았던 곳이었네요

너무 이쁨

여기부터는 산책로입니다

 

아 그리고 신기하게

토끼를 봤어요 @@

토끼보다 제가 더 놀랐다는

꽤 근거리에서 사진을 찍는데도

도망가지 않고 ㅎㅎㅎ

그리고 이런 체험센터도 있고

시간에 맞춰서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것 같았어요

안내방송을 하니

아이들과 함게 온 가족분들이

모여들더라구요

용화산 자연휴양림

너무 좋았는데

가는 기이 좀 험합니다 ㅋ

저는 모르고 그냥 춘천에서 가까워서 간건데

가는 길이 비포장도로가 꽤 길게 있어서

힘들어요 ㅋㅋㅋ

그래도 통나무집에서 숙박을 해보고 싶은 만큼

좋았던 곳이었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