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샤오미 홍미노트5 국제판 개봉기, KT 데이터 쉐어링 신청 설정 본문

이것저것/IT

샤오미 홍미노트5 국제판 개봉기, KT 데이터 쉐어링 신청 설정

낭만^^ 2018. 10. 27. 14:35

샤오미 홍미노트5를

Qoo10에서 구입을 했습니다

미개봉 해외판, 국제판 입니다

내수용이 아닌 글로벌버전이라

한글 구글플레이를 기본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버전이라고 적혀있어요



아이폰7쓰다가 화면을 보니

아주 넓어보이네요~

퀄컴 스냅드래곤636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듀얼유심이다 보니

IMEI번호도 두개가 있네요



국제판이라 돼지코가 필요 없습니다



마이크로5핀이구요

요즘은 C타입으로 많이 나오던데

아직 5핀 이네요



유심핀



설명서도 영어로 되어 있습니다



케이스가 기본으로 하나 들어있네요



MIUI9가 설치되어 있는데

설정완료후 10으로 업데이트 했습니다



한국어를 찾아서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지역에 북한이 있네요 ㅎㅎ

신기합니다



대한민국을 찾아서 설정해주시면 되구요~



구글 한글 키보드로 설정했습니다


그리고 KT 데이터쉐어링을 신청했습니다




위에 4G+이라고 나오네요~

인터넷도 잘 됩니다 ㅎㅎ



심카드 설정에서

심카드 이름도 설정할 수 있구요

듀얼 4G도 설정이 가능해요



듀얼유심은 아직 안해봤지만

신기하네요 듀얼유심이라니 ㅎㅎ

우리나라 폰들에서는 아직 보이지 않는 기능인데요


알뜰폰 유심으로

듀얼유심도 해봐야겠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