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GS25 편의점에서 유심 교환해서 개통했어요~ 본문

이것저것/IT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GS25 편의점에서 유심 교환해서 개통했어요~

낭만^^ 2018. 10. 10. 12:01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무제한 요금제를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드디어 신청한지 1주일만에 개통했어요~

주말이랑 한글날이 껴있어서

좀 오래 걸렸습니다 ㅠㅠ

영업일로 보면 3~4일 걸린거 같아요



좋은 점은 택배를 기다릴 필요가 없이

GS25에서 픽업문자를 보여주면

유심을 교환할 수 있어요~

교환하면 바로 문자가 와요 

개통신청 문자인데

링크를 타고 개통신청을 하면

조금 기다리면 자동으로 개통이 됩니다


전화가 끊기는거죠 

이전 사용하던 통신사에서

번호이동이 완료된거니

바로 유심을 교체해주시면 됩니다~


무제한 요금제 처음인데요

데이터 마음껏 쓸 수 있으니 너무 좋네요~

업데이트나 다운로드도 마음대로 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