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LG트윈스 2018년 프로야구 마지막 홈경기 KT위즈와의 경기에 다녀왔습니다 본문

이것저것/스포츠

LG트윈스 2018년 프로야구 마지막 홈경기 KT위즈와의 경기에 다녀왔습니다

낭만^^ 2018. 10. 3. 20:23

어느새 2018년 프로야구도

한 시즌이 끝나가고 있습니다

LG트윈스는 오늘 마지막 홈경기를 가졌는데요

KT위즈에 아쉽게 패배하고 말았습니다


LG트윈스는 전반기에 잘 버텼지만

후반기에 무너지면서 결국 포스트시즌

진출에 실패하고 말았네요


작년에 좋았던 투수진이

올해 무너지면서

실패하고 말았습니다 ㅠㅠ


그 외에도 아쉬운 점은 많지만

그래도 제일 우선은 투수진 붕괴라고 생각되네요

선발도 차우찬 선수도 예년만 못했고

불펜은 그야말로 믿을 만한 투수가 

전혀 없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먹은

고추장 삼겹살

제가 야구장에서 먹어본 음식중에서

가성비로 최고더라구요 ㅋㅋ

야구장같은 곳은 대부분

가성비에서 실망스러운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이 고추장삼겹살은

양도 많고 맛도 좋더라구요!

이걸 왜 지금 먹었는지 후회되더라구요 ㅋㅋ

앞으로는 잠실야구장을 가게되면

무조건 고추장삼겹살을 먹을겁니다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