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송파구 강동구청역 '바른치킨' 송파풍납점, 치맥하기 좋은 곳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송파구 강동구청역 '바른치킨' 송파풍납점, 치맥하기 좋은 곳

낭만^^ 2018. 7. 31. 10:19

올림픽공원 근처

강동구청역 근처에 새로 생긴

바른치킨 송파풍납점


요즘 폭염이 계속되고 있는데요

이런 날은 역시 치킨에 시원~한 맥주가 최고죠

치맥을 하고 왔습니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인테리어를 못찍었어요

테이블도 많고

새로 오픈한 가게라 깔끔해서 좋았어요

주방도 오픈되어 있어 

좋더라구요^^



메뉴판인데요

다양한 메뉴가 있더라구요

요즘 치킨 종류는 진짜 다양해요



떡볶이 메뉴랑 세트도 있네요



저희는 기본인

현미바사삭이랑 양념바른치킨 반반이랑

꿀바른 마늘치킨을 시켰습니다



인절미 치즈치킨이랑 대새치킨도

먹어보고 싶었으나..ㅎㅎ

다음에 먹으러 가야겠어요



대새치킨이 인기가 좋은가봐요

브라운 브레드와 세트메뉴를 

판매하고 있어요


방문포장시에는 오뚜기밥과 함께

치밥세트도 판매하네요



시원~한 맥주

요즘 정말 너무너무 더운데

맥주 시원하고 맛있어요



이건 꿀바른 마늘치킨

달콤하면서 양파, 마늘 향이 좋아서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닭이 작지 않더라구요

요즘에는 정말 너무 작다 싶은 닭들이

나오는 치킨집들이 많은데

여긴 오 꽤 크다~싶은 크기였어요



그리고 정말 좋은 점이

깨끗한 화장실이 남녀구분으로

실내에 있었어요


요즘에는 이런 점도 보게 되더라구요

너무 사건 사고들이 많이 나와서;;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 화환도 있네요

근처에서 치맥하러 가기 좋은 곳이었어요

넓고 깨끗하고 맛있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