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영화 위대한 쇼맨(The Greatest Showman) 정말 최고네요~!!! 본문

이것저것/영화

영화 위대한 쇼맨(The Greatest Showman) 정말 최고네요~!!!

낭만^^ 2017. 12. 24. 01:58


영화 위대한 쇼맨을 봤습니다

와~이 영화 정말 최고네요


물랑루즈 이후에 최고의 뮤지컬 영화였어요

물랑루즈에 감동 받아서 

그 이후에 뮤지컬 영화 개봉하면

꼭 봤었는데...실망한 영화들이

많았었는데요


위대한 쇼맨 정말 재미있네요

사운드가 좋은 극장에서

꼭 또 봐야겠다고 생각했어요


DVD도 나오면 꼭 구입하려고 합니다



휴 잭맨

Hugh Jackman

P.T. 바넘 역


잭 에프론

Zac Efron

필립 칼라일 역


레베카 퍼거슨

Rebecca Ferguson

제니 린드 역


젠다야 콜맨

Zendaya Coleman

앤 휠러 역


네 분 너무너무너무 매력적이에요

와.....너무 영상도 멋있고

노래도 너무 좋구요..

계속 OST를 듣고 있습니다


공식 트레일러 영상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