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와우 WOW 서버별 호드 얼라이언스 진영별 인구수 비교 본문

이것저것/게임

와우 WOW 서버별 호드 얼라이언스 진영별 인구수 비교

낭만^^ 2017. 9. 5. 16:42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와우가 7.3패치가 됐습니다

아르거스로 떠나는 패치인데요

또 다시 달려야할 시간이 왔네요 ㅋㅋ



최근 와우 서버별

호드, 얼라이언스

진영 인구 비율입니다


아즈샤라, 하이잘은 더 차이가

많이 나는 것 같네요

전반적으로 역시 호드가 강세인데요

하이잘, 듀로탄 정도에서만 얼라이언스가

많은 느낌이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