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유니세프 unicef 정기후원 신청하기 본문

이것저것/여러가지

유니세프 unicef 정기후원 신청하기

낭만^^ 2017. 1. 9. 15:50

유니세프는 아마 모르시는 분들은

안계실텐데요~

저도 올해부터 유니세프에도 후원을 결정

신청해봤습니다

공식 UN산하 아동구호기관 이라고 해요



홈페이지 가시면 가입하고

후원신청이 가능합니다


http://www.unicef.or.kr/


후원하기를 누르면

정기후원, 일시후원, 생명을 구하는 선물

이렇게 나뉘어있어요

저는 정기후원으로 했습니다



금액이 3만원은 사실 조금 부담되어

만원으로 시작하기로 했어요

올해부터 정기후원하는 곳을 여러 곳을 하기로 하여

아직 심리적으로 부담이;;;ㅎㅎ

차차 늘려가야죠



유니세프도 카드로도 후원이

가능해서 더 좋네요~

조금 더 편하죠 카드가 되는게 아무래도

자동이체도 되니 선택하시면 됩니다




능력만 되면 정말 신문에 나오는 사람들처럼

큰 돈을 척척 내고 싶지만

쉽지 않네요 ㅠㅠ

그래도 소액도 가능하니 한 번 같이 시작해봐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