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신천역 맛집 '모범떡볶이' 즉석떡볶이 신천맛집추천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신천역 맛집 '모범떡볶이' 즉석떡볶이 신천맛집추천

낭만^^ 2017. 1. 8. 18:49


어느새 또 일요일 저녁입니다

내일은 출근해야하네요 ㅠㅠ

오늘은 저녁으로 신천역에 놀러가서

즉석떡볶이를 먹고 왔습니다

신천 모범떡볶이인데요

식신로드에도 나왔었다고 하네요




재미있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키에 따라 사리가 서비스인데요

정말 올리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ㅎㅎ



여기가 좋은 점중에 하나가

사물함이 마련되어 있어요

겨울에 가면 짐이 많은데

사물함에 넣어놓으면 되겠더라구요^^



여긴 무인티켓으로 주문을 해요

선불입니다^^

떡볶이 종류는 두가지

통오징어 떡볶이랑

차돌 떡볶이가 있어요

그리고 섞어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거기다가 즉석떡볶이는

다양한 사리들을 빼놓을 수 없죠

저희는 당면, 만두, 삶은계란, 김말이

이렇게 주문하고

화룡점정으로 볶음밥을 시켰습니다 ㅎㅎ



차돌떡볶이 1~2인분인데요

양이 푸짐하네요~

차돌박이 보이시나요~

고기도 양이 꽤 많습니다



떡이 길쭉한 떡이라서요

가위로 잘라서 드시면 됩니다



고기고기

고기는 언제나 진리입니다



김말이랑 만두

만두가 야끼만두라고 하나요?

떡볶이에는 역시 이 만두죠



떡이 너무 쫄깃하니 맛있었어요

양념도 많이 맵지 않고

살짝 매콤하니 적당했구요



역시 마무리는 볶음밥으로 해줘야죠

콩나물이랑 날치알이 들어있어요

제가 치즈를 별로 안좋아해서

그냥 볶음밥으로 시켰는데

콩나물이랑 날치알이 식감이 너무 좋고

고소하니 싹싹 긁어먹고 왔습니다



신천역 먹자골목으로 들어가면

초입에 바로 위치하고 있어요

역에서 3분이면 갈거같네요

저녁 5시쯤 좀 이른 시간에 방문했는데

맛집답게 손님들이 많고

나올 때는 꽉 찼더라구요~

일요일 저녁으로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