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최순실 대통령 연설문, 국무회의 자료 등 핵심문건 수정 정황이 나왔네요 본문

이것저것/사회

최순실 대통령 연설문, 국무회의 자료 등 핵심문건 수정 정황이 나왔네요

낭만^^ 2016. 10. 25. 09:11


JTBC에서 어제 보도한 뉴스

모두 보셨을거라고 생각합니다

네이버에서도 메인에 떴을 정도니까요


최순실이 사용하던 PC에서 박근혜 대통령의

대선후보시절 연설문부터

당선인 신년사, 당선후의 연설문

거기다가 국무회의 자료까지!!

모두 사전에 입수한게 밝혀졌네요

어떻게 국무회의 자료까지.......

연설문보다 훨씬 심각한거 아닌가요


며칠전에 이원종 대통령 비서실장은

봉건시대에도 있을 수 없는 일이라고

했던 일이 실제로 21세기 대한민국에서는

일어나고 있었던 일이었던거죠-_-;;;;


어제 박대통령이 개헌얘기를 꺼냈는데요

아마 최순실, 우병우 합쳐서 우순실 게이트를

덮어버리려고 꺼냈을텐데

이 사실이 밝혀지면서 개헌도 묻힐거 같네요

이제는 의혹을 넘어서 사실로 밝혀지고 있기때문에


그러고보니 이해가 갑니다 이제

대통령이 혼이 비정상, 우주의 기운

이런 얘기 할 때마다 청와대 참모들 제정신인가?

이런 생각 했었는데 이 작품들은 최순실의 작품이었군요


대선 후보시절 TV토론 내용도 작성해줬다고 하는데

TV토론 기억하시는 분들 많으실거에요

저는 그거 보고 박근혜의 국정에 대한 무식함이

드러난 토론이라고 봤는데요


무슨 질문만하면 동문서답..

어떻게 할거냐란 말에는 다 웃으면서

대통령이 되면 할거에요~

이러면서 대답도 안하고.........

그걸보고도 뽑아주시는 분들이란.........에효


대통령은 국민소환, 재신임투표 이런거 안되나요????

너무 화가나서 미치겠습니다!!!


JTBC가 검찰보다 낫고

KBS, MBC, SBS등 공중파보다 낫네요

TV조선이야 그렇다고 쳐도..-_-;;

KBS에 내고 있는 수신료를 JTBC에 내고 싶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