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아이폰5C를 사용중인 저에게는 너무 반가운 4인치 아이폰SE 출시 소식~~!!^^ 본문

이것저것/IT

아이폰5C를 사용중인 저에게는 너무 반가운 4인치 아이폰SE 출시 소식~~!!^^

낭만^^ 2016. 3. 23. 01:00


저는 아이폰5C 화이트를 사용중이에요~

다른거 안보고 디자인이 너무 이뻐서

골라서 아직까지 잘 사용중입니다~


최신폰이랑 비교하면 살짝 느린감이 있지만

그래도 사용하는데 전혀 불편함은 없어요~


화면이 작다고들 하는데

저는 동영상 감상 같은 건 아이패드로 주로 하고

게임같은걸 안하기 때문에~

오히려 이거보다 크면 제가 불편하더라구요~



이번에 아이폰se 출시소식을 듣고 다시 한번 꺼내본

아이폰5c 케이스^^

이쁘죠 ㅎㅎ



아이폰 5c의 매력인 뒷면이에요~

플라스틱이라 메탈보다 별로라는 분들도 있지만

어디까지나 취향차이!

저는 색이 이쁜 플라스틱이 더 좋더라구요~


그런 와중에 들려온 반가운 소식!

애플이 다시 4인치 아이폰을 내놓는다는~

바로 아이폰se!!!

아이폰6c가 되지 않을까 했지만 그렇진 않았네요 ㅎㅎ




애플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아이폰se의

사진과 스펙들이에요~



너무 이쁘네요~~

아이폰5s의 디자인에 확 눈에 들어오는 로즈골드 ㅎㅎ

로즈골드 나오면 정말 사고 싶을듯 ㅎㅎ




스펙은 아이폰6, 아이폰6s랑 비슷한거 같아요

중간정도의 느낌??





너무 사고 싶네요~!!

4인치인데 6라인의 스펙이라니~~!!!



아이폰5c를 사용하면서 유일하게

불편했던게 지문인식이 안되는건데요

그게 가능한 4인치 아이폰이네요 ㅎㅎㅎ



저장공간은 두가지로 나오네요~

16기가도 저는 전혀 불편함이 없어서

게임도 안하고 동영상도 안봐서;;ㅎㅎ

로즈골드 나오면 정말 사고 싶을거 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