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2023년 송파구 올림픽공원 한성 백제 문화제 오랜만에 다녀왔습니다. 내년에도 꼭 다시 갈거에요 ㅋㅋ 본문

일상

2023년 송파구 올림픽공원 한성 백제 문화제 오랜만에 다녀왔습니다. 내년에도 꼭 다시 갈거에요 ㅋㅋ

낭만^^ 2023. 9. 25. 21:21

매년 하던 송파구 축제

올림픽 공원 평화의 문에서 열리는데요

코로나때문에 3년 정도 쉬다가

이번에 열린 듯 합니다

날씨가 너무 좋았었어요

 

8호선 몽촌토성역이나

9호선 한성백제역에서 내리면 바로 있습니다

 

상당한 규모의 축제입니다

체험부스도 많고요

먹거리장터도 동네별로 준비를 굉장히 많이 했더라구요

평화의 문을

블럭으로 만든 모형입니다

잘 만들었어요

미로 찾기도 있습니다

다양한 체험 부스들

키즈라이더라고 있는데

미리 예약을 하셔야해요

어린이들이 가면

정말 재미있게 해볼 수 있는 것들이 많아요

먹거리 장터에도 사람들이 ㅎㄷㄷ

진짜 많았어요

동네별로 대학교 주점처럼 운영을 하더라구요

가시는 김에

올림픽공원을 둘러봐도 좋은 날씨였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