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제주도 북촌 게스트하우스 서점숙소 추천합니다~! 오름에게도 추천~ 본문

이것저것/여행

제주도 북촌 게스트하우스 서점숙소 추천합니다~! 오름에게도 추천~

낭만^^ 2023. 5. 14. 14:58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서점숙소 추천드립니다~

지난 여행에서 3박을 다 여기서 묵었는데요

이동하고 이런거 귀찮아서 그냥 한 곳에서 지냈어요

타운하우스같은 곳에서 한 동을

사용하는 숙소입니다

서점숙소라는 이름 답게

 책이 많이 비치되어 있어요

분위기도 좋습니다

매일 밤 오름에게라는 프로그램이 있어요

신청하고 참석하시면

책을 필사하고 얘기를 나누게 되는데요

한 번은 참석하시길 추천드려요

다양한 경험을 나눌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어요

오름에게를 마친 후에는

가볍게 다과도 나눌 수 있고

맥주 한 잔을 하셔도 되구요

너무 늦은시간까지는 안됩니다

그래서 술파티 같은 걸 좋아하는 분들에겐

맞지 않는 게하인 듯 ㅎㅎ

방에도 이렇게 책이 있네요~

깔끔합니다

조식 사진이 없는데

미리 신청하시면

조식도 간단하게 드실 수 있어요

여기 주방에서

나오시는 순서대로

가볍게 드실 수 있습니다

방명록 작성하는 곳이네요

아래 사진은 1인실은

한 번 찍어보았습니다

저는 도미토리에서 잤고

1인실 비어있을 때 구경만 잠시 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