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꿈꾸는

길동 오크장작구이 장작구이 치킨, 정말 맛있어요~! 가격도 착함! 본문

이것저것/맛있는

길동 오크장작구이 장작구이 치킨, 정말 맛있어요~! 가격도 착함!

낭만^^ 2021. 7. 10. 15:28

길동으로 이사와서

밤에 산책할 때 마다 오 맛있어 보여

라고 생각했던 오크 장작구이집

어제 드디어 포장해와서 먹어봤습니다

아래 사진처럼 장작구이위에서

바베큐로 돌아가고 있어요

기름이 쪽 빠지겠죠 ㅎㅎㅎ

건너편 가게들이 비쳐서 잘 안보이는데

특히 밤에 지나가면서 보면 정말 맛있어 보임요 ㅎㅎ

홀도 깔끔하게 있어요

치맥하기 좋아보여요

코로나가 좀 완화되면 가게에서도

치맥을 해야겠어요 

가격도 착합니다^^

영양 장작구이 13,000원!!!

요즘 치킨들 1만원대 후반인데 

착한 가격에 먹을 수 있어요^^

이렇게 치킨무랑 두가지 양념을

같이 포장해주시네요

닭안에 삼계탕처럼

찹쌀인가요?밥도 들어있어요

인삼, 은행 같은 것도 밥에 같이 있더라구요

진짜 맛있어요^^

굽는데 2시간 정도가 걸린다고 합니다

엄청난 시간과 노력이 들어가네요 ㅎㅎ

그리고 맥주가 빠질 수 없죠?

치킨에 맥주는 정말 진리!

굽는데 2시간정도가 걸려서

좀 이른시간에 가시면 바로 못드실 수도 있어요

저녁시간에 맞춰서 굽고 계신 듯 하더라구요

전화로 한 번 확인하고 가시는 것도 좋을듯하네요 ㅎㅎ

Comments